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출시 시간:2024-03-28 22:08:47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406

핵심 팁:바리 나,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주요 카

만약 물이 이미 승강기의 전기기계내에 들어갔다면 전기기계를 돌려 전기기계를 분해하여 수분이 아주 빨리 증발할수 있도록 해야 한다.여름철에 이것은 매우 빠른 제습 방식이다.

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주요 카테고리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구조 형식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또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주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 일반 높이는 미터를 초과하지 않으며, 특히 인 조작에 적용된다.

바리 나시스템의 청결을 유지하고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기계를 사용하기 전에 작업자는 유압, 전기 시스템을 진지하게 검사해야 하며, 누출이나 누출 현상이 없는 후에야 사용할 수 있다.

바 질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초보자 조작: 초보자가 이동 승강기 등 고공 작업 플랫폼에 대해 잘 모르거나 조작 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조작 실수로 설비 고장을 일으키기 쉽다. 이 방면의 조작 인원에 관해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학습해야 한다. 교육에 합격해야만 조작하여 사용할 수 있다.

표시등이 켜져 상승 버튼을 누르면 모터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상승하지 않는 검사 & ge;상전원, 전원을 거꾸로 연결한 후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면 전원을 바로잡기만 하면 된다.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유지보수는 ≪ 특수설비감찰조례 ≫, ≪ 엘레베터감독검사규정 ≫, ≪ 엘레베터유지규칙 ≫ (GB 및 관련 국가표준, 행표 및 지방표준을 집행해야 한다.

유압 시스템: 주로 오일 실린더 실린더, 고강도 크롬 도금 막대, 일본 NOK 밀봉 부품, 자체 제작 외장 일체형 펌프장, 유로 파이프, 기어 펌프, 전자기 밸브 등등.오일 실린더에 사용되는 일본 NOK 밀봉 부품은 내마모성이 좋고 오일 실린더 시리즈가 오랫동안 기름이 새지 않도록 비교적 잘 보장하며, 기어 펌프가 기름을 쳐서 오일 탱크의 기름을 오일 탱크에 넣어 오일 실린더 안으로 밀어 넣어 막대 꼭대기를 움직이고 설비가 상승한다;전자기 밸브 출유량 조절, 하강 속도 상승, 비상 하강 장치 함유, 레일식 유압 승강 플랫폼이 돌발 상황에 부딪혔을 때 안전하게 하강할 수 있도록 확보한다.

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주요 카테고리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구조 형식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또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주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 일반 높이는 미터를 초과하지 않으며, 적재 중량은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용된다.

오리지널 작품화물을 실은 엘리베이터의 일상적인 유지보수는 반드시 전문대오가 진행해야 한다 (국가품질감독총국이 증서를 발급한다).

사용 전 점검 사용 전 접지선, 안전장치,바리 나30미터 엘리베이터, 완충 스프링 등을 꼼꼼히 점검한다.안전한 사용 환경을 보장합니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승강 사다리가 가라앉는 것은 지정된 위치로 올라간 후 일정한 시간을 거쳐 테이블이 중력으로 인해 하강하는 현상이다. 물론 이런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틀림없이 비정상적인 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가?우선 원인을 찾아야 한다. 다음 소편은 궁극적인 해결방법을 총화하였다.

항목 을 분석 하 다레일식 승강기 유압펌프장 시스템의 솔레노이드 밸브는 속도를 적당히 조절할 수 있다. 만약 이미 크게 조절되었다면 유압승강기의 유압유가 충분한지, 실린더에서 기름이 새는지 등을 검사해 보자. 모두 문제가 없고 속도가 느리다면 더 큰 펌프장 시스템을 교체할 것을 건의한다.

오일 파이프의 길이와 짧은 유압 오일 파이프가 길수록 경로가 길고 유압 오일의 흐름에 시간이 걸리며 유압 승강 플랫폼의 상승 시간도 길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따라서 설치 시 설계가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가능한 한 오일 파이프의 길이를 줄여야 한다;동력 단위를 조절하는 기초 위에서도 오일 파이프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설비가 정상적인 수요 안전에 도달하도록 보장하는 전제 하에 상응하는 조정을 진행할 수 있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알루미늄합금 승강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바리 나차량용 지게식 승강기, 현재 중국 시장에는 종류가 매우 많은데,바리 나3미터 소형 승강기, 그 이동이 유연하고 품질이 가벼우며 부피가 작아 많은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리 나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를 설치하면 어떤 우세 토목 건설 우세 설치가 편리하다: 우물 도로 위쪽은 기계실이 필요 없고, 최상층 높이가 미터 이상이면 설치할 수 있다.기계실은 갱도 반경 미터 범위 내에 설치할 수 있으며, 적재 실린더는 기초 구덩이에 직접 작용하며 우물의 강도 요구가 낮고, 벽돌 구조나 벽돌 혼합 구조의 우물길이면 된다.

매달 버터 주둥이가 있는 전동 총위에 버터를 두 번 넣어 진행해야 하며, 버터를 넣을 수 없는 부위에 대해서는 반드시 기름길을 뚫거나 버터 주둥이를 교체해야 하며, 버터가 들어갈 수 있을 때까지 그렇지 않으면 설비 사용을 금지해야 한다.

등차교 공장 오일 실린더 내 누출 교체 오일 실린더 밀봉 부품 승강대 불하강 하강 밸브 고장 하강 버튼을 누른 상황에서 하강 밸브에 전기가 있는지 검사한다.만약 전기가 없다면 방법을 강구하여 배제한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하거나 하강밸브를 교체한다.하강 밸브는 청결해야 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바리 나공사 현장용 승강기생산 기술의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바리나권하다뉴스 정보
바리나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