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 출시 시간:2022-06-14 22:24:26
  • 핵심어:

  • 페이지 뷰:550
  • 빠른 설명:

    바리 나,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기사 내용

모델 & mdash; 티타늄 요 소 를 첨가 하여 재료 용접 선 이 녹 슬 어 부식 되 는 위험 을 낮 추 는 것 을 제외 하고 다른 성능 이 유사 합 니 다.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전형 적 인 마 씨 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Cr ~ Cr 과 Cr 등 강 가공 공정 의 성능 이 양호 하 다.예열 을 거치 지 않 고 심 충, 구 부 림, 권 변 및 용접 을 할 수 있다.Crl 냉각 변형 전에 예열 을 요구 하지 않 지만 용접 전에 예열 을 해 야 한다. CrlCr 은 주로 증기 터빈 날개 등 내식 구조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crCr 은 주로 의료 기기 외과 수술 과 내 마모 부품 을 만 드 는 데 사용 된다.Crl 은 내식 베어링 과 구 조 를 만 들 수 있다.

바리 나티타늄 과 내 전면 부식 성 을 개선 한 Ti - a 합금 은 이미 일본 동해 재 처리 공장 에서 U, Pu 용액 증발 보일러 와 열 회수 증발 보 일 러 를 만 드 는 데 사용 되 고 있다.또 지르코늄 은 환경 에서 안정 적 인 부식 방지 성 을 가지 고 있 기 때문에 일본 아 오모 리 현 개 마을 의 재 처리 공장 에서 연속 식 용해 조 에 지르코늄 을 사용 했다.미국 원 은 반보 조 세가 비 시장 경제 국가 에 적합 하지 않다 고 판결 한 제품 이 중국의 강관 기업 들 에 게 조금 만 안도 감 을 주 었 고 유럽 연합 에서 온 반 덤핑 몽둥이 는 국내 수백 개 스 테 인 리 스 강 파이프 생산 기업 에 무 거 운 일 격 을 가 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용접 아르곤 아크 용접 스 테 인 리 스 스틸 용접 관: 용접 의 깊이 를 요구 하고 산화물 이 섞 이지 않 으 며 열 영향 구역 은 가능 한 한 작 을 수 있다. 텅스텐 극 타성 기체 가 유지 하 는 아르곤 아크 용접 은 비교적 좋 은 순응 성 을 가지 고 용접 의 질 이 높 으 며 용접 투과 기능 이 좋 으 며 그 상품 은 화학, 핵 공업 과 식품 등 공업 에서 보편적으로 사용 된다.

라 피 아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 화학 법, 전기 화학 법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로 구 성 된 복잡성 때문에 표면 산화 피 를 깨끗하게 제거 하고 표면 을 고도 로 맑 고 평평 하 게 하 는 것 은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보통 두 단계 로 나 누 어 진행 해 야 하 며, 두 번 째 단 계 는 재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

모델 & mdash;저렴 한 모델 (영 미) 은 보통 자동차 배기 관 으로 사용 되 며 페라이트 스 테 인 리 스 스틸 (크롬강) 에 속한다.

쇳물 을 다 주조 한 후에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보통 탄소강 과 같은 입식, 입 곡 식 또는 원호 형 연속 주조 기 를 사용한다.정련 된 쇳물 을 강철 가방 에 붓 고 회전 대 를 거 쳐 물 을 주 려 는 강철 가방 을 중간 가방 위로 옮 긴 다음 에 긴 물 구 는 쇳물 중간 에 쌌 다.중간 에 포 장 된 쇳물 은 침입 식 수 구 를 거 쳐 결정 기 성형 과 응결 을 거 쳐 연속 으로 아래로 이동한다.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매우 좋 은 방법 은 주괴 에서 반제품 공예 로 바 꾸 는 것 이다.연속 주조 공정 의 품질 수단 이 완선 하기 때문에 이것 은 이미 제품 의 품질 을 향상 시 키 는 필요 한 수단 이 되 었 다.

예 를 들 어 현재 시장 에서 흔히 볼 수 있 는 . 이 세 가지 재료 의 원료 차 이 는 톤 당 위안 이상 에 있다.

약 피 용접 사 (자체 보호 용접 사) 로 베이스 TIG 용접 을 한다.

품질 이 향상되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와 반제품 을 연속 주조 하 는 제품 의 품질 장점 은 주로 머리 끝 부분 반제품 을 제외 한 표면 에 나타 나 는 수리 하지 않 는 확률 이 % 이상 에 달 했 고 전체적인 외관 의 연마 수익 률 은 .% 에 달 했다. 이 목 표를 실현 하기 위해 반드시 쇳물 을 정제 하고 비교적 낮은 산소 와 황화 함량 을 실현 하 며 큰 가방 과 중간 가방 의 야금 을 잘 하고 정확 한 쇳물 온 도 를 실현 하 며 무 산화 주 를 실현 해 야 한다.불순물 의 함량 을 한층 더 낮추다.

스 테 인 리 스 강관 원가 = 실 후 를 이 후 로 나 누 어 들 어 온 가격 + 운임 + 가공 비 롤 보드 가격 을 평판 가격 으로 전환 = 롤 가격 실 후 이 후 + 개평 비 평판 가격 을 롤 보드 가격 으로 전환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의 용접 은 보통 바닥 용접, 충전 용접,바리 나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카드 압, 뚜껑 용접 몇 부분 으로 구성 된다.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베이스 용접 은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용접 의 관건 적 인 일환 으로 공사 와 관련 이 있 을 뿐만 아니 라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고용 처리.강 을 ~ ℃ 로 가열 한 후 물 을 담금질 하 는데 주요 목적 은 탄화물 을 오 스 테 나이트 에 용해 시 키 고 이 상 태 를 실 온 으로 유지 하 는 것 이다. 그러면 강의 내식 성 이 크게 개 선 될 것 이다.위 에서 말 한 바 와 같이 수정의 부식 을 방지 하기 위해 서 는 보통 고용 화 처 리 를 사용 하여 CrC 를 오 스 테 나이트 에 녹 인 후에 빠르게 냉각 시킨다.부품 에 대해 서 는 공 냉 을 사용 할 수 있 으 며, 일반적인 상황 에 서 는 수 랭 을 사용한다.

검사 요구 시리즈 & mdash; 마 씨 체 침전 경화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예 를 들 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원 관 의 실제 두께 가 . 이면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길이 가 미터 길이 의 무 게 는 ( - ... = kg 이 고 미터 길이 의 원 관 두께 가 . 이론 적 인 무 게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방관 두께 . 의 미터 길이 의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한 개의 무 게 는 [( + - - .. = kg] 이다. 미터 당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무 게 를 계산 하면 길 이 를 미터 로 바 꾸 면 된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기계 법,바리 나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내 고온, 화학 법,바리 나스 테 인 리 스 강 용접 관 공장, 전기 화학 법 이 있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로 구 성 된 복잡성 때문에 표면 산화 피 를 깨끗하게 제거 하고 표면 을 고도 로 맑 고 평평 하 게 하 는 것 은 쉽 지 않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산화 피 를 제거 하 는 데 는 보통 두 단계 로 나 누 어 진행 해 야 하 며, 두 번 째 단 계 는 재 를 제거 하 는 것 이다.

바리 나이런 티타늄 과 니오브 를 함유 하지 않 은 재 료 는 타고 난 수정 간 부식 경향 이 있다.티타늄 과 니오브 를 넣 고 안정 적 으로 처리 하면 수정의 부식 을 줄 일 수 있다.공기 중 또는 화학 부식 매체 에서 부식 할 수 있 는 고 합금강 으로 스 테 인 리 스 강 은 아름 다운 표면 과 부식 방지 성능 이 좋 으 며 도금 등 표면 처 리 를 거치 지 않 아 도 녹 슬 지 않 는 다.

Ti, Nb 등 안정 적 인 탄화물 (TiC 또는 NbC) 을 형성 할 수 있 는 원 소 를 넣 어 정계 에서 CrC 가 석출 되 지 않도록 하면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결정 간 부식 을 막 을 수 있다.

카드 압 연결 절차 에 따라 관 을 끊 는 다: 필요 한 길이 에 따라 관 재 를 끊 고 관 을 끊 을 때 너무 크 면 안 되 며 관 재 를 둥 글 게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

바리나기타 제품 정보
  •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

    햄버거 베 그 도 프창고 엘리베이터좋은 내식성

  •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

    니 보 해 은체인 레일 리프트표면 카테고리

  •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

    세 라 추 즈체인 레일 화물 사다리 승강의 기본 구조

  •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

    조 토 벤체인식 레일 리프트인텔리전스로 업그레이드

  •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

    말 레 즈층간 엘리베이터명심해야 할 10가지 회사 팁

  •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트 렌 트트렁크 리프트가격은 일반적으로 안정적입니다

  • 검 은 뿌리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검 은 뿌리화물 사다리가 오르내리다.제조업 붐을 일으키다

  • 중 산.10미터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중 산.10미터 엘리베이터생물학적 매체의 상호 작용

  • 신속한:알림: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정보는 당사의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바리 나430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기술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